미국비자 거절후 재신청

미국비자가 거절된 이후 재신청을 하는 것은 거절기록이 없는 경우보다 훨씬 승인을 받기가 어려운게 사실 입니다.

처음비자 신청시 미국 이민법과 비자발급심사규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최선이지만 비자가 거절되었다고 쉽게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비자를 거절 받으셨다면 재신청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미국 비자 거절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영사들은 거절된 이유를 명확하게 설명해주지 않는데 초록색 거절 용지는 서류 미비로 서류만 제대로 다시 준비해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주확색 용지를 받는 대부분의 경우는 영사의 입장에서 이민 또는 방문 목적 외 다른 목적이 있다고 판단해서 거절하게 됩니다.

성공적인 비자를 다시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절 사유를 파악해서 그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서류 준비가 완벽하더라도 미국비자 합격과 거절은 인터뷰에서 판가름 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인터뷰의 예상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해야합니다.

또한 인터뷰는 그날의 이미지도 큰 영향을 줄 수 있기에 복장과 태도도 중요합니다.

심사영사와 항상 눈을 마주하고 영사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대답을 하셔야 합니다. 눈을 다른곳에두고 소극적이고 제대로 답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영사는 이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완벽한 서류 준비와 빈틈없는 인터뷰 연습으로 한국에서의 기반이 잘 만들어져 있기에 미국에서의 주어긴 기간이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올 것과 이민의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것 입니다.

모든 과정들이 하나의 일목요연한 시나리오로 빈틈없이 만들어져서 인터뷰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비자 신청시 미국 이민법과 비자발급심사규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최선이지만 비자가 거절되었다고 쉽게 포기하지마시고 저희 그늘집과 상담 받의시기 바랍니다.

그늘집이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일은 이미 거절된 비자를 재신청하여 비자를 발급 받도록 해드리는 것입니다.

최근 가장 거절확률이 높은 비자는 방문비자, 학생비자, 투자비자, 연수비자 등입니다.

그 중에서도 연속적으로 거절된 비자를 재정비하여 수속 신청을 대행하여 성공한 사례들을 차곡차곡 쌓아 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의뢰받은 거절된 비자 중에서는 F-1 학생비자가 다수를 차지하는데 그 중에서는 무려 5번이나 학생 비자가 거절되었던 대학생의 F-1 비자를 재신청하여 받도록 도와준 케이스도 있습니다.

거절된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케이스는 대개 “재고청원 (Motion to Reconsider)”수속을 거쳐 해결하지만, 이미 오래 전에 끝난 케이스는 “재개청원 (Motion to Reopen)” 과정을 밟아 해결합니다.

주한미국대사관에서 학생비자,방문비자,투자비자,연수비자등 거절된 케이스 재정비해서 받아 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신청인 자격에 따라서 미국내 신분변경, 주한미국대사관 수속,제3국 비자 취득을 선택하게 됩니다. 미국,한국을 비롯해 어느나라에 계시든 신청이 가능 합니다.

미국내 신분변경자의 자유왕래비자 취득이나 체류신분 없으신분,무비자 입국자,제3국에서 미국비자취득 특별 상담 받습니다.

저희는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비자신청 케이스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이민법에대해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663-3489
한국 (050) 4510-1004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