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독립기념일 195곳서 시민권 선서식

이민국(USCIS)은 독립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전국에서 195개 이상의 귀화식을 통해 11,000명의 이민자에게 시민권을 부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 회계연도에 USCIS는 878,500명의 새로운 시민을 받아들였고, 2024 회계연도 현재까지 589,400명의 이민자를 귀화시켰습니다.

7월 4일은 독립기념일로 1776년 독립선언문이 채택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USCIS는 올해 조지 워싱턴의 마운트 버논(Mount Vernon), 뉴저지 전함(Battleship New Jersey), 게이트웨이 아치 국립공원(Gateway Arch National Park) 등 전국적으로 특별 귀화식을 개최하여 이 행사를 기념합니다. 미주리주, 오레곤주에 있는 Fort Clatsop, Lewis & Clark 국립역사공원 등이 있습니다.

귀화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미국 시민과 결혼한 약 50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들에게 일시적인 법적 지위와 잠재적인 시민권 취득 경로를 부여하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